소소랑

김새롬 이혼 이찬오 재혼 결혼반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새롬 이혼 이찬오 재혼 결혼반지??

달소다 2021. 1. 6. 22:10
반응형

김새롬 이혼 이찬오 재혼 결혼반지??

 

김새롬(33)은 최근 립스틴 브랜드 모레아스(moreas)를 런칭하여 CEO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여 모델 겸 방송인, 쇼핑호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새롬은 모델 출신답게 늘씬하고 예쁜 외모와 함께 밝고 솔직한 성격과 애교섞인 목소리로 주목을 받으며 오랜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런 그녀가 20158월 셰프 이찬오와 연애 4개월만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나 14개월 만에 협의 이혼을 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새롬은 수퍼모델 지인들에게 전남편 이찬오 셰프를 소개받아 20154월 첫 만남을 가진 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4개월 만인 2015813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찬오 셰프는 1984년 생으로 김새롬보다 3살 연상)

 

당시 두 사람의 초고속 결혼으로 혼전임신 의혹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으며 만나는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확신이 생기며 결혼을 결심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결혼식은 이찬오 레스토랑에서 직계가족 10명만 모인 당시 스몰웨딩으로 치러졌으며 상견례도 없이 결혼해 결혼식이 상견례였음을 밝혔습니다




이후 20165월 이찬오의 제주도 바람 동영상이라는 영상이 유포되면서 논란이 되었으며 당시 상황은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의 뒤풀이 현장으로 함께 있었던 여성은 아내 김새롬과도 아는 사이로 자신과 친한 친구라고 해명해야만 했으며 김새롬 역시 자신의 SNS이찬오 셰프와 저는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김새롬의 폭행 동영상 (한 여성이 누군가를 향해 발길질 하는 모습)까지 논란이 되며 짧은 결혼기간동안 여러 논란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게 됩니다. 당시 동영상 속의 여성이 김새롬임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결국 20161223일 합의 이혼했음이 알려지게 됩니다.

 



2017
년 김새롬의 전남편 이찬오는 마약 밀수입과 흡입 혐의로 체포되었으며 진술 당시 "전처에게 가정폭력을 당해 이혼하고 우울증이 와서 마약에 손을 대게 되었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찬오 셰프는 밀수입과 흡입 혐의로 징역 3,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으며 현재도 레스토랑을 운영중에 있으며 20196월 국내 유명기업 임직원과 재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김새롬과 이찬오의 이혼 사유(이유)에 대해 각종 추측으로 여러 루머들이 생겨났으며 2018년 이혼 후 오랜맨에 출연한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전남편의 외도설, 자신의 가정폭력설 등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며 "저는 성급하게 결혼을 했다.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같이 사는 건 많이 다르다는 걸 알게 됐다. 맞춰가는 과정이 서로 서툴렀던 것 같다. 이혼 이유는 여러 가지였다고 밝혔습니다.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와 방송에 출연하여 결혼반지를 녹여 액세서리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는 "녹인 반지에 의미를 담았다. 당시의 상처를 견뎌내는 방법 중 하나였다"고 털어놔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새롬은 경기도 성남시 출생 198710233세이며 학력은 숭신여자중학교, 저동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 학사)졸업했으며 키 176cm,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숭신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 모델로 활동 했으며, 2005년 말부터 연예계에 진출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남다름 입담을 과시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모델로 데뷔하기 전까지는 최고성적이 전교 6등을 하는 연구원을 꿈꾸던 이과생이었다고 하며 데뷔 이후 전한을 가며 공부보다는 방송일에 집중했다고 하는군요.

 


 

김새롬은 현재 방송활동과 쇼호스트, 개인 유튜브 나는김새롬을 개설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화장품 CEO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제 마음에 꼭 맞는 립스틱을 찾을 수가 없어서 '이럴 거면 만들자'고 했다. 최소 수량에 맞추다 보니 많이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예전보다는 방송에서 그녀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없어 아쉬웠는데요. 김새롬의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