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김도우 아내 김혜진 나이(에이젝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도우 아내 김혜진 나이(에이젝스)

달소다 2020. 9. 28. 19:14
반응형

김도우 아내 김혜진 나이(에이젝스)


이번 시간에는 아이돌 그룹 에이젝스로 활동했던 김도우와 아내 김혜진의 만남 등 궁금한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도우는 경기도 부천시 출생, 1988123, 31세이며 181cm, 64kg, 2012년 아이돌 그룹 에이젝스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활동 7년 만인 2019년에 그룹이 해체되었으며 같은 해 20195월에 아내 김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김도우가 그룹 에이젝스로 일본에서 활동을 할 때 만나게 되었으며 당시 아내 김혜진은 유학 생활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어 남편 김도우보다 2살 연상인 김혜진은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 속옷 사업을 하는 사업가이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김도우가 아내 김혜진에게 일본어를 배우면서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도우가 일본에서 활동할 때마 다 함께 데이트를 즐겼고 자신의 호텔 숙소로 부인 김혜진을 부르기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 애로부부 속터뷰에 출연하여 서로에 대한 속 이야기를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아내 김혜진은 남편 김도우를 처음 만났을 때 이렇게 잘생긴 사람은 정말 처음 봤다라고 설명, 남편 김도우 역시 "아내를 처음 봤을 때 정말 천사인 줄 알았다"라며 설명을 이어 나갔습니다.

 

아이돌 그룹 에이젝스로 활동 중이었던 김도우와 일본에서 속옷 사업 및 모델로 활동 중이었던 이들은 장거리 커플로 연애를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비밀연애를 하기 위해 아내 김혜진은 거대한 여행 가방 안에 들어가기까지 했다고 하는군요.

 



슈퍼스타 K 김형곤 / 김도우 ☆

 

김도우는 계남고등학교, 상명대학교(학사),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이며 2012년 에이젝스 리더 형곤으로 데뷔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춤을 좋아해 연예계에 데뷔를 꿈꿨지만 집안의 반대가 심해 평범한 학생으로 지내다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군 입대 후에도 춤 동아리 활동을 하며 사단장 포상휴가 등을 휩쓸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슈퍼스타K를 보게 되면서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병장 때 부대 대표로 오디션을 봐 슈퍼위크까지 올라갔지만 떨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디션을 봤을 당시가 제대를 한 달 앞두고 있을 때였다고 하는군요.

 

그때 모습을 본 부모님이 연예활동을 허락하면서 아쉬운 마음에 DSP 미디어 오디션을 본 후 합격, 그렇게 연습생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도우는 200810월부터 20108월까지 강원도 홍천에서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친 후 2012년에 데뷔 'ONE 4 U' 'HOT GAME' '2MYX' '미쳐가' '능구렁이' 등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이어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 2' 등에 출연하면서 데뷔 9개월 만에 연기돌에 합류하면서 연기자 활동도 이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형곤으로 활동하다 지금의 이름 도우로 개명하면서 다수의 뮤지컬에도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갔습니다.




김도우는 2019년 그룹 에이젝스가 해체하면서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도우 TV’를 운영 중이라고 하는군요.

 

김도우는 20195월 아내 김혜진과 결혼 후 11월에 아들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처음으로 아름다운 아내를 공개하며 풋풋한 결혼 2년 차임을 밝혔는데요. 배우 김도우로서 앞으로 더욱 활발한 방송활동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