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하유비 몸매 남편 나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유비 몸매 남편 나이

달소다 2020. 8. 24. 17:35
반응형

하유비 몸매 남편 나이


미스트롯으로 제2의 삶을 살고 있는 2명의 아이의 엄마이자 트로트 가수 하유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유비는 198532435세이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최종 결선에 올라 11위를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참가할 당시 결혼과 함께 두 아이의 엄마라고 밝히며 최강 동안과 아름다운 외모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유비는 과거 가수의 꿈을 가지고 아이돌 가수로 활동했지만 여러 차례 데뷔가 무산됐고 댄서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그녀는 기획사에 소속되었지만 제대로 된 곳이 아니라 준비하다 무산되는 게 반복되어 데뷔조차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과거 DJ DOC와 배치기의 백업댄서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백업 댄서와 모델 일까지 하면서 꿈을 키워가던 중 출산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고 사기까지 당하면서 가수의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유비는 아이들 출산하고 나서 트로트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육아를 하면서 트로트를 많이 듣게 되면서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미스트롯에 참가하기 전 아프리카 BJ 창현이 진행하는 홍대 길거리 노래방에 참여해 트로트 곡으로 월장원전까지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하유비의 남편 김동현 씨의 내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각종 오디션이 열리면 지원하라고 알려줬다고 합니다. 그 중 미스트롯오디션 광고를 알려주었고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녀는 음악을 전문적으로 배워본 적이 없다고 하지만 그녀의 아버지는 집안에 노래방 기계와 방음시설을 전문적으로 설치해놓을 정도로 음악을 사랑한다고 합니다.

 

하유비는 저희 아버지께서 트로트를 정말 잘 부르세요라고 밝혔는데요. 그런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나 봅니다.

 

하유비는 미스트롯에 출전하여 준결승 무대까지 올라가 최종 11위를 차지하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하유비 결혼 남편 자녀 ☆

 

하유비는 남편 김동현 씨와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지인의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김동현 씨는 아내 하유비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군요.

 

당시에도 하유비는 모델로 활동 중이었으며 마른 몸임에도 잘 먹는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동현 씨의 적극적인 구애가 시작되었고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던 하유비도 자신에게 한결같은 마음에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만나게 되었으며 사귀는 동안에도 책임감 있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유비의 남편은 김동현 씨이며 헤어숍을 운영하는 실력 있는 헤어 디자이너라고 하는데요. 하유비는 김동현 씨는 11녀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첫째가 10살 둘째가 5살이라고 합니다.

 

하유비가 미스트롯참가하기 전에는 육아와 집안을 하는 주부였으며 모델을 하면서 남편 김동현 씨가 운영하는 헤어샵을 도와주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이어 남편 김동현 씨는 아내 하유비의 가수의 꿈을 늘 응원해 주었다고 합니다.




하유비는 미스 트롯에 출연하면서 인생의 황금기를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20살 때부터 피팅모델로 일하며 경제적 활동을 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출산 후 몸매가 돌아올 때까지 피팅모델을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돈을 쓸 때마다 괜히 눈치가 보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남편에게 명품 가방을 출산선물로 받고 싶었던 그녀는 남편에게 말했지만 그는여성 고객님이 명품 가방 사는 여자가 한심해 보인다고 했다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그 말을 들은 하유비는 남편이 자신도 한심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 순간 서러워 울며 사지 않겠다고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지금은 짧은 기간 많은 돈을 벌면서 남편 헤어숍의 샴푸대를 고가로 싹 바꿔주고 모자란 직원들의 급여도 통장으로 바로 쏴주고 남편에게 명품 신발을 선물해줬다라며 특히 마음 편하게 친정에도 생활비를 드리게 돼서 행복하다고 고백했습니다.




남편과 결혼해 두 아이의 엄마로 평범하게 살던 그녀가 지금은 트로트 가수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인데요.

 

그녀의 꿈을 믿고 응원해 준 남편과 예쁜 아이들 덕분에 더욱 힘을 얻으며 활동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