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김형준 태사자 나이 어머니 국적 일본 아버지 형 학력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형준 태사자 나이 어머니 국적 일본 아버지 형 학력

달소다 2022. 11. 4. 20:50
반응형

김형준 태사자 나이 어머니 국적 일본 아버지 형 학력 

태사자 김형준이 어머니 김견지 씨와 함께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여 “46세 우리 아들, 이제 철 좀 들었으면 좋겠어요라는 고민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김형준은 아직까지 부모님께 용돈 드려본 적이 없다라며 매달 80만 원 용돈과 밀린 카드값만 5천만 원인 적도 있었다고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김형준은 197754일생으로 만 45세이며 키는 176cm입니다. 김형준의 학력은 영동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학과, 단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졸업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공부를 굉장히 잘했던 김형준은 서울대학교에 진학한 친형보다 공부를 더 열심히 했기에 자신도 서울대학교에 갈 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 96학번 과 수석, 4년 장학생으로 입학하게 되지만 이러한 사실을 몰랐던 김형준은 장학금(2136천 원)을 음주가무에 탕진해 학사경고를 받아 4년 장학금이 취소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형준은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2남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아버지의 일 때문에 초등학교 입학 전 4살부터 8살 때까지 영국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영국에서 돌아온 김형준은 처음에는 한국말을 몰라 고생했지만 머리가 좋아 초등학교 3,4,5학년 연속으로 반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서울대학교 출신의 김형준의 형은 미국에서 교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형준은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캐스팅되어 1년의 연습생 기간을 거친 후 19974인조 보이그룹 태사자로 19살의 나이에 데뷔를 합니다.

 

 

태사자는 한창 인기를 누리다 (20015장의 앨범 발표)갑자기 해체를 하게 되었는데요. 군대 문제와 인기를 오래 끌지 못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해체된 것이라고 합니다.

 

김형준은 그룹 해체 이후 여러 기획사로부터 연기자 제안이 있었지만 팀의 해체로 인한 충격으로 모두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2001년부터 1년간 Mnet 댄스 탐험대의 VJ를 맡기도 했으며 시간이 많이 지난 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계약 후 2년 동안 한 번의 미팅이 전부였다고 합니다.

 

 

당시 인상이 강해 보인다는 PD의 말에 입 옆의 점까지 뺐지만 연기자의 데뷔는 쉽지 않았으며 연기자를 준비하는 동안 거의 폐인처럼 지냈다고 합니다.

 

김형준은 과거 방송 슈가맨에 출연하여 쿠팡에서 택배 업무 일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자신이 하고 싶을 때 일을 하는 것이 좋아서라며 틈틈이 여행을 즐기며 낮이든 밤이든 시간 나는 대로 하고 있고, 지금까지 3만 개 정도 배송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형준은 방송을 통해 일본인 어머니라는 이유로 편견과 폭력을 언급하며 자신의 숨겨왔던 상처를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이어 어머니 김견지 씨 역시 일본인으로서 홀로 한국으로 건너와 겪어야 했었던 일들을 밝히며 서로 몰랐던 아픔들을 알게 되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