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배윤정 나이 남자친구 남편 서경환 직업 재혼 프로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윤정 나이 남자친구 남편 서경환 직업 재혼 프로필

달소다 2022. 8. 15. 20:00
반응형

배윤정 나이 남자친구 남편 서경환 직업 재혼 프로필

배윤정은 서울 출새으 1980218일생 42세이며 키 169.1cm, A, 학력은 서울포이초등학교 (졸업), 대치중학교 (졸업),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 현재 안무가이자 댄서, 사업가이며 안무팀 야마앤핫칙스, STAGE631의 공동 대표입니다.

 

배윤정은 11살 연하의 남편 서경환 씨와 2019년 재혼해 슬하에 아들(서재율 / 2021625일생) 1명을 두고 있습니다.

 

배윤정은 남편 서경환 씨와의 만남에 대해 "그냥 얼굴을 아는 동생이었는데 개인적으로 힘든 일을 겪었을 때 '누나 뭐해요? 식사하실래요? 영화 볼래요?'하며 나를 혼자 안 있게 불러내더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이어 “ 3개월 동안 계속 집 앞에 찾아왔다. 그러다 어느날 연락을 끊었다. 연락이 안오길래 내가 먼저 연락했다. '너 어디니, 오늘 밥 안먹어?' 하다가 (남편한테) 말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남편 서경환은 “'여자가 어떻게 이렇게 의리가 있을 수 있지' 라고 생각했다. 되게 멋있었다. 공적인 자리에선 멋있는데 사적인 자리에선 굉장히 여성스럽고 눈물도 많고 정도 많다. 그러다 보니까 오히려 내가 말렸던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배윤정은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재혼할 생각이 없었다. 한번 아픔을 경험했고, 해본 걸 굳이 또 해야 하나라는 생각을 갖고 살았다. 남자친구가 너무 결혼하고 싶어 했다"고 털어놨는데요.

 

이후 "남편이 저보다 나이가 11살 어리다. 너희 부모님이 허락해 주면 생각해 보겠다고 했다. 당연히 허락을 안 할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어머님이 고등학교 선생님을 꽤 오래 하셨다. 댄서에 선입견을 갖고 계셨을 수도 있고 안 될 줄 알았는데 몇 개월 후에 '엄마가 한번 보재'라고 하더라라며 인사는 드려야겠다 싶어 싹싹하게 했다. 그때 무슨 이야기했는지 기억도 안 난다"고 설명했습니다.

 

 

결혼 후 배윤정은 시어머니에게 “‘어떤 생각으로 허락하신 거냐라고 여쭤보니,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은 아이였고 너랑 경환이랑 대화하고 말하는 걸 보고 말려서 될 게 아니구나 싶었다'고 하셨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99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2020년 시험과 시술로 임신에 성공해 20216월 아들 서재율 군을 출산했는데요.

 

앞서 배윤정은 시험관 시술이 한 번에 성공하기가 힘들다고 해 기대는 안 했는데 임신이 딱 됐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인가 봐. 한 번에 됐더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배윤정의 남편 서경환은 전 태국 프로 축구 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축구 교실을 운영하며 축구 코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배윤정은 2014년 오랜 연애 끝에 보이그룹 엑스라지 출신의 제롬과 결혼했었으나, 2년 뒤에 이혼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해외 공연 때 만난 후 제롬이 삼겹살집에서 배윤정에게 프러포즈했다고 하며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결혼 이후 두 사람은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배윤정은 결혼 후 남편이 무뚝뚝해졌다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남편이 표현을 많이 하고 로맨틱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결혼하자마자 남편이 달라졌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남편에게 왜 달라졌냐고 물어보니 이제 결혼했는데 뭐라고 답해 서운했다고 털어놨는데요. 이에 전남편 제롬은 남자들은 여자들을 좀 자기 곁에 잡아두려고 처음에 다 그런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배윤정의 전남편 제롬은 1977년생으로 45세이며 독일 태생으로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동, 미국에서 성장해 워싱턴 주립대에서 간호학을 전공했으며 2001년 룰라 이상민이 만든 그룹인 엑스라지 멤버로 데뷔해서 활동을 했습

니다.

 

배윤정과 남편 서경환은 2012‘‘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출연하여 서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아내 배윤정의 출산으로 육아 분담을 위해 재택근무를 선택한 서경환에 대해 재택근무하면서 예민한 남편이 자신에게 점점 불편한 존재가 되어 가는 것 같다라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어 서경환은 사소한 것들까지 아내 배윤정에게 허락을 구하는 모습을 보이며 잘못한 게 없어도 미안하고, 혼나지 않아도 아내가 무섭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202111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2’에 출연하여 "아이를 낳고 남편과 자주 싸우고 다툰다. 그전에 만난 남자친구들을 보면 싸운 적이 거의 없다. 그런데 지금 남편과 만나서 엄청 많이 싸우는 편이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는데요.

 

당시 남편 서경환 역시 "그래도 내가 집안의 가장이고 남편인데 무시당하는 기분이 들어 빵 터지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배윤정은 나는 절대 남편을 무시한 적이 없는데 그렇게 느끼게 한 나한테도 화가 나지만 진심이 전해지지 않는 게 너무 속상했다"고 털어놓자 "제가 2018년까지 일이 쭉 잘 되다가 2019년쯤 운영하던 축구 교실이 한번 내려앉았다라며 이제 올라가는 상황인데 힘들다 보니 너무 예민했던 것 같았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후 오은영에 결혼지옥에 출연한 두 사람은 오은영 박사와의 상담을 통해 서로 다름을 받아들이고 서로를 이해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윤정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댄스팀 연습실을 다녔다고 하며 이후 8년을 남자 댄서들 사이에서 똑같이 기합받고 체벌 받아 가면서 배웠다고 하는데요.

 

이후 배윤정은 핫칙스라는 안무 팀을 결성해 활동했지만 2009년까지 꽤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걸그룹 카라Pretty Girl의 안무가 성공을 거두며 이후 카라의 미스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걸스데이, EXID, 같은 굵직한 걸그룹들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형 안무 팀으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윤정은 2007년 전홍복 단장이 이끄는 남성 전문 안무 팀인 야마와 의기투합해 "야마앤핫칙스"라는 이름의 안무 팀을 결성해 전홍복 단장과 같이 공동 대표를 역임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어 20186월 토니 안과 함께 댄스 아카데미 STAGE631을 설립했으며 2016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여 트레이너로서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